티스토리 뷰

목차





    국민은행 고객센터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용하는 국민은행의 고객센터 정보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컴퓨터를 이용한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뱅킹이 여간 불편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종종 막힐 때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이런 저런 방법들을 문의해보곤 합니다.

     





    여러분도 인터넷뱅킹에 대한 문의뿐만 아니라 다양한 은행업무를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국민은행 고객센터 이용을 증진하고자 고객센터의 이용시간 및 전화번호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고객센터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는 상담은 예금과 대출, 인터넷 및 스타 뱅킹 서비스에 대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상담원과 전화를 할 경우 평일 8시부터 22시까지, /일요일을 포함한 공휴일은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만약 카드분실이나 이체실수 등으로 인한 사고신고는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또한 채팅 상담의 경우 24시간 언제든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주로 평일 낮에 몰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점심 막 지날 무렵에 전화하면 상담사와의 연결이 한결 수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월요일에는 언제나 상담자가 많다고 하네요. 이 부분을 유념하시고 전화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내 통화의 경우 1644-9999 또는 1599-9999 입니다. 9 번호가 많아서 외우기 쉬울 것 같네요. 외국인 전용 고객센터는 1599-4477입니다. 만약 해외에서 고객센터에 연락할 경우는 82-2-6300-9999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국민은행 고객센터 정보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